ad26
default_setImage2
default_setNet1_2

창간17주년 (사)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이영호 회장의 축사

기사승인 2013.11.20  17:06:14

공유
default_news_ad1

- 평택시민신문 17년 역사는 지역의 자랑

[평택시민신문]

   
▲ 이영호
 (사)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회장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회장 이영호 입니다.
먼저 평택시민신문 창간17주년을 경기도 40개 회원사를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평택시민신문이 창간 이후 여러가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매주 정확한 보도와 논평으로 평택시민들의 사랑 속에 17주년을 맞이하였다는 것은 우리 지역신문의 자랑이자 평택시의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17년이라는 역사동안 지역문제를 함께 걱정하고 풀어가면서 가치 있는 정보를 전달하고 새로운 청사진과 비전을 제시하면서 지속적으로 성장발전할 수 있도록 열정을 갖고 노력을 아끼지 않은 평택시민신문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시민들의 격려와 아낌없는 성원으로 17돌이 된 평택시민신문이 평택 최고의 정론지로 성장한 만큼 이제 시민을 위한 언론역할에 더욱 정진해야 할 것입니다. 매일 접하는 중앙 소식에서 벗어나 정작 내가 살고 있는 지역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가진 신문이 없다면 우리는 암흑의 시대를 살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지역 언론은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수렴과 올바른 여론형성, 유익한 정보제공, 미래지향적인 비전을 제시함으로써 시민이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진정한 주민차치가 정착되는데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평택시민신문이 지역사회 각계각층의 삶이 묻어나는 이야기와 생생한 소식을 올바르게 전달하는 매체로 성장하고 있음을 마음 든든하게 생각합니다.
또한 시민들의 불편과 불만을 해결하는데 선도적 역할을 해야 할 것이며 약자를 대변하는 정론지로서 삶의 현장 곳곳을 샅샅이 비춰주는 참된 사회의 거울이 되어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희망을 주고 보다 유익한 언론으로 평택시민의 사랑과 성원 속에 지역 구석구석을 누비며 현장감 있는 기사를 생산해주실 것을 소망합니다. 작은 변화와 소리에도 관심을 갖고 함께 고민하며 풀어가는 언론이 되어 시민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기를 기대합니다. 처음 시작하는 초심을 바탕으로 시민이 주인인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평택시민신문이 더욱 뜨거운 열정으로 용왕매진(勇往邁進)해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번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리며 시민들의 관심과 성원 속에서 무궁한 발전이 계속되기를 기원합니다.

평택시민신문 webmaster@pttimes.com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모바일 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5천원 구독료는 평택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 구독료: 60,000원(년간·면세)/계좌 : 농협 113-01-201551 주식회사 평택일보사
default_news_ad3
default_news_ad4

최신기사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