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의원 예비후보자

 

■학력
호서대학교부설(평생교육원) 사회복지학과 학사 이수중

■경력
(현)해바라기 봉사단 단장
(현)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인적자원 능특위원회 부위원장

 

출마인사
평택시 제2선거구 경기도의원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곽미연입니다.
이제 평택에도 변화가 필요합니다. 그 변화의 출발점은 평택을 이끌 새로운 인재에 있습니다.
저 곽미연은 지난 수십 년간 평택에서 봉사하며 시민들의 고충을 가까이서 들을 수 있었습니다. 변화하는 도시인 평택에 필요한 것은, 무분별한 발전이 아닌 사람이 살기 좋은 도시로 거듭나는 것임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평택은 시민이 중심인 사회, 적재적소에 쓰여지는 예산, 소외계층 및 사회적 약자에 대한 관심과 배려를 담을 수 있는 정책이 필요합니다. 평택이 살기 좋은 도시로 거듭나기 위해 직접 발로 뛰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주요공약
▲삼성, LG 평택지역주민 우선적 채용 ▲청소년과 아동을 위한 교통 및 치안지원사업 확대 ▲지역의 균형적 발전을 위한 협조체제 구축 ▲청년, 경력단절여성 및 노인 일자리 지원사업 구축

 

학력
부용초(50회), 청담중(13회), 청담고(10회) 졸업
평택대학교 일반대학원 사회복지학과 석‧박사

경력
(현)협성대학교 사회복지‧아동보육학과 외래교수
(전)아이꿈 어린이집 대표

출마인사
존경하는 경기도민과 평택시민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팽성읍, 신평동, 원평동, 청북읍, 고덕면 주민 여러분!저 김근용은 오는 6.13 지방선거에서 바른미래당 경기도의원 예비후보로 출마합니다. 초, 중, 고 학창시절을 보내고 가정과 일터를 일군 이 땅 평택에서 출마를 하고자 합니다.
평택은 대표 도농복합 도시로 손꼽힐 만큼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외형적인 발전에도 불구하고 시민 삶의 질은, 삶의 만족도는 그리 높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주민의 삶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고 복지분야에 탁월한 전문성을 지닌 전문가! 저 김근용으로부터 시동을 걸겠습니다.
아이가 안전한 마을, 엄마가 행복한 평택, 아빠가 든든한 경기도, 어르신이 신명나는 대한민국으로의 변화를 위해 김근용이 뛰겠습니다!

주요공약
▲어르신과 소외계층에 복지 해소 ▲청년 미래도시 평택 건설 ▲어린이집 부족한 보육환경 개선

 

 

■학력
미국 머써대학교 스탯슨경영대학 경영학학사(BBA), 경영학석사(MBA)

■경력
(현) 평택 문화희망포럼 회장
(현) ㈜아태환경 대표이사

출마인사
수년간 기업활동과 사회활동의 경험을 토대로 평택의 발전에 효과적이고 실질적인 기여를 하고자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15대 국회의원을 지내신 선친 허남훈 전 환경처장관의 대를 이어 오랜 기간 자연스럽게 옆에서 보고 느껴온 바, 정치인의 올바른 가치실현과 지역주민을 위해 가장 필요한 사업들을 직접 실행에 옮기기 위하여 삶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사업들에 포커스를 맞춰 의정활동을 계획해 나가고 있습니다. 민선7기에는 신규사업의 다양화와 활성화도 중요하지만, 현재 평택에서 진행 중인 주요사업의 맥이 끊기지 않도록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의정활동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때이기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평택의 눈과 귀가 되어 젊은 평택으로 중단없이 전진하도록 평택시민의 디딤돌이 되겠습니다.

주요공약
▲스마트팜을 통한 생산의 극대화, 가공의 효율화, 유통 및 소비촉진 등의 부가가치 창출을 통한 고용확대 ▲평택항, 평택호를 연계하여 문화, 관광벨트 조성 ▲팽성읍과 원평동을 연결하는 45번국도 등의 출·퇴근 교통체증의 해소대책 ▲경기도재난안전본부 보완 및 개선
▲평택시를 문화희망도시로 거듭 나게 할 랜드마크를 위한 예산 확보

 

 

■학력
평택중, 한광고등학교 졸업
평택대학교 졸업, 평택대 대학원 경영학 석사 수료

■경력
(현)자유한국당 중앙위원회 교육분과 부위원장
(현)평택시장애인 체육회 부회장

출마인사
경기도의원선거 평택시 제5선거구(비전1,2동)에 자유한국당 예비후보로 출마하는 조현태입니다. 저는 ‘젊은 평택, 중단없는 평택, 행복한 평택’의 슬로건을 걸고 이번 선거에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평택에서 나고 자라며 사랑하는 평택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를 해왔습니다. 나누고 소통하며 만나게 된 우리 지역의 아이들과 어르신들, 그리고 매일같이 치열한 삶을 살며 하루하루를 채워가는 아버지들, 그리고 그 가정을 지켜가는 어머님들을 잊지 못합니다. 저는 변화와 발전의 흐름 속에 절대 놓쳐서는 안 될 평범한 그들을 위해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도의원이 되면 지역 간의 균형을 만들어 우리가 사는 평택을 행복한 도시로 만들어 보는 것이 꿈입니다. 지역에서 다양한 봉사해왔던 경험으로 이웃 간의 화해와 소통을 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모든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요공약
▲스타필드 갈등 조속히 해결 ▲깨끗한 주거환경 개선 ▲아이들과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시설 확충 ▲이웃 간의 소통창구 신설 ▲문화, 교육 인프라 구축

 

■ 평택시의원 예비후보자

 

■학력
중앙대학교 사회과학대학 경영학과 졸업

■경력
(현)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평택시협의회 회장
(현)평택시 지체장애인협회 지원단장

출마인사
대규모 지역개발사업과 주한미군이전 및 인구 50만시대의 개막에 발 맞추어 평택시 발전과 시민, 지역주민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을 얻고자 출마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지역에서 25년간 중소기업을 경영하면서 느낀 지역소상공인들의 애환을 공유하고 치유하며, 구태에 젖어 있는 지방 정치권에 참신한 새바람을 불어넣고 좀 더 혁신적인 개혁의 기치를 드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역주민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면 시민우선, 주민먼저, 여성배려, 지역민과 더불어라는 슬로건과 함께 지역사회발전을 위하여 명예로운 봉사에 임하겠습니다.

 주요공약
▲정의로운 신문고 설치 ▲세교 테마특화거리 조성 ▲공단 유해물질 배출업체 단계적 이전 ▲브레인시티 인근 수평적 개발네트워크 구축 ▲주민자체단체 통합 회관 건립

 

■학력
현덕초, 안중중·고등학교 졸업
단국대학교 농학과 졸업

■경력
(현)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농어민위원회 부위원장
(현) 평택더불어포럼 운영위원장

출마인사
시민을 위한 정치실현과 주민들의 삶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시의원에 출마한 이종한 입니다. 민생과제는 산적해 있고, 경기부진과 경제양극화로 시민의 삶의 질은 오히려 뒷걸음치고 있음은 누구나 체감하고 있는 사실입니다.
낡은 정치를 청산해야 우리의 삶이 달라지고, 상식이 통하는 사회가 되며, 공익을 추구하는 정치, 지역주민을 위한 정치를 실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의원은 행정 평가와 예산, 결산에 대한 감시, 주민들의 민원을 해결하는 소임을 맡고 있습니다. 예산이 적재적소에 사용되는지, 누수되는 것은 없는지를 살피고, 지역의 미래를 위해 열심히 발로 뛰는 자리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젊고 개혁적이고 전문성을 갖춘 후보, 이종한을 지지해주시면 결코 실망시키지 않도록 헌신하겠습니다.

주요공약
▲소외계층의 아픔을 함께 나누겠다. ▲‘평택미래농업비전’을 확고히 세워 시민들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 ▲문화환경과 교육환경 개선 ▲평택서부지역 균형있는 발전모색

 

■학력
군산상업고등학교 졸업
한경대학교 행정학과 졸업

■경력
(현)한국문화복지사학회장
(전)에바다장애인평생학습학교장

출마인사
그간 30여년 동안 교육과 복지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과 경험을 토대로 평택시민을 위해 책무를 다해 왔었으나 제도권 밖의 시민활동에 그치다 보니 그 힘의 한계를 느끼는바 제도권내에 진입하여 그 뜻을 펴고 싶습니다.
통합평택시가 이루어진지 20년이 지났지만 균형적 발전을 이루지 못하고 있는바 권역별 균형발전을 위한 TF팀 구성, 농어촌 지역민들을 위한 발전기금 마련, 장애인 및 다문화 가족을 위한 복지타운 시스템 마련 등 해야 할 일들이 많습니다.
문화복지사학회장, 5개 학교 운영위원장, 장애인학교교장, 학원연합회장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한 노하우를 평택시민의 삶의 질 개선 및 선진복지 구현을 위해 분골쇄신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요공약
▲시민이 행복한 선진문화복지 도시 구현 ▲희망 교육도시 조성 ▲재래시장 활성화대책 마련
▲취업지원협의체(민관학연)구성 ▲주차장 시설 증설

 

■학력
한광 중·고등학교 졸업
연세대학교 중퇴(농업개발원본과) 1976.3.5.~1976.12.3.

■경력
(현)자유한국당 평택을 ‘복지분과 지회장’
(전)자유한국당 중앙당 위원

출마인사
안녕하십니까.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평택시 시의원 선거 마선거구 예비후보자 현해수입니다. 저는 지체 장애 3급인 장애자이고 7살, 6살, 5살 손주를 둔 할아버지입니다. 하여 평소 장애인, 어린이, 어르신들 등 사회 약자의 복지에 관하여 관심이 많습니다. 제가 시의원에 당선이 되면 복지 시설 및 사회약자 인권 강화에 노력할 것이며 제가 할 수 있는 범위 안에서 장애인 등 복지시설 증축에 노력하겠습니다.


주요공약
▲장애인, 어린이, 어르신의 인권위원회 설치 ▲어린이집, 유치원, 장난감 및 놀이 시설 등 평택시 조례법 제정 ▲초등학교 하굣길 횡단보도 어린이 교통안전 지키기 신설 ▲평택에 삼성, LG, 쌍용 등 대기업에 맞는 인프라 구성 ▲문화, 예술 활성화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