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의원 예비후보자

 

학력

부산 디지털 대학교 복지경영학과 졸업

숙명여자대학교 원격대학원 석사과정 수료 (영유아 교육전공)

대표경력

(현)보건복지부 저출산. 고령화 인구교육 강사

(전)중앙대, 국제대 외래교수

 

출마인사

출산, 교육 걱정 없고 어르신 공경 받는 평택시대! 새롭게 열어가겠습니다. 숙명여대 대학원 영유아 교육 전공 석사과정 수료 후 국제대 보육학과, 중앙대 아동학과 외래교수, 평택시 어린이집 연합회장직을 수행하면서 평택의 영유아, 학교 미래교육에 고심해 왔으며 사) 평택시 한자녀 더 갖기 부지부장으로 저출산 고령화에 따른 인구교육 강의를 진행해왔습니다.

평택시 2선거구는 영·유아 및 교육과 저출산. 고령화 대책, 미세먼지로 인한 교육현장 개선이 필요한 지역입니다. 또한 고덕국제화계획지구 조성 등으로 인한 거주 지역 슬럼화, 동부고속화도로 추진에 따른 환경오염 및 소음, 송탄, 세교공단내 환경문제 등 현안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지역 현안사항에 대해 주민 협의체를 구성해 해결하고 지역주민과 함께 생활밀착형 도의원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평택 교육혁신, 어르신 공경사회를 통한 삶의 혁신! 주민여러분들과 함께 교육·복지전문가 윤미정이 함께 하겠습니다.

 

주요공약

▲경기도 저출산, 고령화 지원조례 제정 ▲경기도 영유아 교육시설비 현실적 지원방안 추진 ▲초·중·고 미세먼지 예방 지원 및 교육환경개선 ▲대학병원, 국제고 유치 지원 ▲고교 평균화 주민의견 적극반영

 

■학력

건국대학교 생화학과 졸업

■대표경력

(현)서부장애인주간보호센터 사회복지사

(전)장애인보호자협동조합 '오름' 이사

 

■ 출마인사

세 아이의 엄마로 살았습니다. 그중 한명은 장애인이었습니다. 우리 아이와 함께 같은 상황에 놓여있는 사람들을 돕고자 사회복지사가 되었습니다. 그렇게 전 언제나 돕는 현장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단순한 생존이 아니라 실존을 고민했습니다. 나와 나를 둘러싼 공동체를 행복하게 하자는 것이 허무한 외침으로 그치게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저는 협동에서 답을 찾았습니다. 경쟁보다는 협동의 가치가 우리를 행복하게 해준다는 것을 확신했습니다. 김영해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천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김영해가 가면 길이 됩니다.

 

■ 주요공약

▲미세먼지로 부터의 해방! 호흡이 당연한 것처럼 도민의 복지를 경기도가 책임지게 하겠습니다. ▲차별 없는 세상! 사회적 약자가 구분되지 않는 협동의 사회로 만들겠습니다. ▲일과 여가의 공존! 건강한 일자리와 즐거운 여가문화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돌봄의 노인에서 주체적 노인으로! 어르신의 삶에 활기를 불어넣겠습니다. ▲40년의 숙제 평택호!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친환경 관광단지 조성을 앞당기겠습니다.

 

■학력

원정초, 포승중, 평택고 졸업
동국대학교 법무대학원 졸업(법학석사)
동국대학교 일반대학원 상사법 박사(수료)

■대표경력

수원검찰청 안산지청 형사조정위원
경기도 재난안전 민관협력위원

 

■ 출마인사

대학에서 법학을 전공 후 약 20여년간 손해사정사로 활동하며 각종 협회와 대학 기업체 등에서 강의와 세미나를 통해 약소자의 권익보호에 앞장서 왔습니다. 특히 한국소비자원에서는 보험법률 상담을 통하여 민원인의 고충을 해결하였고 수원검찰청 안산지청에서 형사조정위원으로 활동하며 피해자의 신속한 손실회복과 가피해자간의 갈등해소에 노력해왔습니다. 이러한 중재자적 역할과 경험을 토대로 지역민을 위해 힘써 보고자 합니다. 우리 평택은 지난 40여년간 많은 변화와 발전을 거듭하면서 인구 50만명의 중견도시로 자리잡았습니다. 특히, 서평택은 고속도로와 항만과 같은 물류기반 시설을 확충하고 있기 때문에 서해안의 핵심 물류도시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중앙정부와 경기도의 재정적, 정책적 지원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중간자적 교량역할을 제가 수행하고자 이번 도의원 후보에 도전하였습니다. 정치는 득중필성(得衆必盛)이라 하였습니다. 지역민이 원하고 바라는 희망찬 평택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 주요공약

▲아산만의 관광산업단지 조성 ▲남양만의 문화체육공원화 ▲포승면의 물류기반시설 확충 ▲소상공인의 대형마트화 지원 ▲안중현덕의 상업중심도시 지원

 

■ 학력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농학과 졸업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졸업(교육학 석사)

■ 대표경력

(전)제6대 경기도의회 의원

(전)경기도 하키협회 회장

 

■ 출마인사

4선거구 예비후보 김학만 인사드립니다. 평택은 도농복합도시에서 동북아 국제도시로 나아가고 있으나 특정 부분, 지역에만 치우친 개발에 시민들께서 안타까워하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지금이라도 기존에 행해지고 있는 맹목적인 발전이 아닌 백년,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닌 도시로 탈바꿈 해야합니다. 각 지역이 균형적으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도의원으로써 경기도와 우리시 간 균형을 맞추고, 마부위침(磨斧爲針) 의 자세로 끊임없이 노력해야한다고 생각하기에 출마를 결심하였습니다. 38년을 지역에서 봉사하며 언제나 시민여러분과 함께 하였습니다. 선거구 조정을 계기로 오랫동안 묵혀있는 갈등과 차별을 해소하고 모두가 행복 할 수 있는 One City(하나된 평택)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평택의 기분좋은 변화! 김학만과 함께라면 할 수 있습니다.

 

■ 주요공약

▲시민 모두가 재밌고 건강하게 즐길수있는 생활체육 확대 및 지원 ▲청소년들의 꿈을 펼칠수있는 동아리 및 컨테스트 지원 ▲사각지대 이웃들이 도움을 받을수있는 복지환경 및 복지사 처우 개선 ▲출산, 육아 지원 업그레이드로 mom편한 평택 ▲주차, 쓰레기 문제 개선으로 거리가 깨끗하고 안전한 친환경 도시 구축

 

■ 평택시의원 예비후보자

 

■ 학력

송북초, 태광중·고등학교 졸업

군산수산전문대학 기관과 졸업

■ 대표경력

(현)평택북부 노인복지관 후원이사회 홍보이사

(전)국제라이온스협회354-B지구 송탄부락라이온스클럽 회장

 

■ 출마인사

평택시의원 가선거구 자유한국당 예비후보자 이관우입니다. 저는 제가 출마한 지역에 위치한 초·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 및 군생활 6년여를 제외하고 고향에서 정을 나누고 봉사하며 살아왔습니다.

저는 도덕적인 주민 여러분들의 일꾼이 되겠습니다. 끊임없이 소통하고 지역의 미래를 제시하고 개척 하면서 양손에 떡을 쥐고, 아니면 말고식 이라는 비도덕적인 책임감이 아닌, 오직 지역 발전과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하는 시민의 봉사자가 되겠습니다.

지금 평택시는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가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아주대병원, 성균관대가 둥지를 틀기 시작하였고 삼성전자, LG전자 등 개발에 맞추어 산업화 발전이 활성화됨에 따라 최우선으로 우리의 미래인 청년과 여성에게 학벌과 스팩을 요구하는 것이 아닌 열정과 전문성, 잠재력만으로 취업을 할 수 있는 사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주요공약

▲저소득 차상위 중산층에게 복지지원 ▲평택북부지역 슬럼화 방지 ▲도시가스 공급 적극추진 ▲주차장시설 등 주차문제 근본적 해결 ▲도시재생사업 및 상가활성화 대책마련

 

■ 학력

진위초등학교졸업
배명중·고등학교졸업
한경대학교 원예학과졸업

■ 대표경력

(전)송탄농협 제12대 조합장
(전)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중앙자문위원

 

■ 출마인사

첫째 평택은 격동하는 시기에 있다.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사세 확장이다. 삼성은 2차 가동때 신규직원 채용을 한다. 처음 말과는 다르게 지역사람은 채용을 하지 않는다. 평택 젊은이들의 기대를 송두리째 앗아가는 처사다. 삼성으로 평택시 재정은 좋아졌지만 시민들이 피부에 닿는 것은 교통체중과 복잡하고 짜증나는 일상이다. 삼성은 지역주민에게 일자리를 제공해야 한다.

둘째 도심 속 공동화다. 10여 년 동안 진위, 서탄, 신장1동은 진위12%, 서탄10%, 신장1동30% 인구감소 추세다. 이것은 수도권정비 계획법, 군사시설 보호법등 각종규제에 묶여 일어난 현상이다. 직접 다뤄야 할 정치인들은 인지조자 못하고 있다. 미군 기지를 이전해오면서 특별법이나 몇 조를 갖고 왔다고 자랑만 하고 있지 실제 직접 피해를 보고 있는 지역에는 쓰이지 않았으며 인구 감소 현상은 심화되고 있다. 이것이 우리시와 시민을 위한 정치인가?

 

■ 주요공약

▲송탄 북부지역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하여 인구감소를 막고 체계 있는 균형 발전 ▲삼성에 지역주민 채용 ▲세계적으로 유일무이한 경로당 활성화 ▲먹거리산업과 점점 쇠퇴 하고 있는 농업 활성화

 

■ 학력

한광고등학교 졸업

■ 대표경력

(전)제6대 평택시의회 의원

(전)유의동 국회의원 보좌관(사무국장)

 

■ 출마인사

평택은 100조 규모 삼성전자 고덕단지 입주와 미군기지 이전, SRT 개통으로 경제·교통·안보의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산업 전반에 걸친 경기침체로 쓰러지는 영세자영업자들과 농촌경제의 몰락으로 시름에 젖은 어르신들의 모습을 보면, 우리 평택의 미래가 그리 밝지만은 않아 보입니다. 참보수 저, 김숭호가 평택의 미래를 위해 발 벗고 뛰겠습니다.

저는 6대 평택시의원으로 성실하다, 믿음직스럽다는 의정평가를 받았습니다. 사회 각계각층의 사람들과 만나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 의정 경험이 있습니다.

또한, 국회의원 보좌관과 당협 사무국장으로 다양한 민원을 접해봤습니다. 시민의 요구를 잘 알고 있습니다. 일을 해본 사람! 일을 할줄 아는 사람! 제가 시의원이 되어 평택시민의 의견을 정책에 반영시키는 대변인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습니다. 지역에 힘이 되는 민생에 힘이 되는 저, 김숭호가 평택의 발전된 미래를 향해 힘차게 전진하겠습니다.

 

■ 주요공약

주요공약 미제출

 

■ 학력

평택 초등학교, 한광 중학교, 평택 고등학교 졸업

동국대 정치외교학과 졸업

■ 대표경력

(현)평택더불어포럼 공동대표

(전)모산골평화공원지키기시민모임 대표

 

 

■ 출마인사

작년 봄, 모산골평화공원 민간개발반대 싸움을 하느라 몇 개월 평택시 행정을 들여다보았습니다. 시 행정을 보면서 시민의 고통을 함께하지 못한다고 느꼈습니다. 시민들의 생활에 불편이 없도록 살뜰이 배려하지 못하는 행정이 안타까웠습니다. 바꾸자, 쇄신하자고 생각했습니다. 윗사람의 입장에서가 아니라 약한 사람의 입장을 대변할 사람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게 공공성의 가치를 실현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유승영은 수줍음 많은 사람이지만 공공성과 정의가 침해되는 것들에 도전할 줄도 아는 용기 있는 사람입니다. 시민의 눈으로 바라보고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시민과 함께 하는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 주요공약

▲미세먼지와 냄새 걱정 없는 안전한 평택 ▲걷고 싶은 길~ 달리고 싶은 거리~ 숲과 길, 물이 함께 어우러진 평택

▲시민의 고통 “나 몰라라? 안돼요!” 24시 민원기동대 시범 실시 ▲100원 택시, 읍, 면 자연부락에 살아도 교통 불편이 없는 환경 구축 ▲중고 신입생 무상교복 지원

 

관련기사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