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민신문] 정장선 평택시장 당선인은 20일 민선 7기 시민출범위원회 사무실에서 사회복지국, 총무국, 복지·청소년재단의 업무보고를 받는 것으로 2일차 활동을 이어갔다.

업무보고는 ▲투명한 인사 운영 ▲평택항 활성화를 위한 항만물류국 확대 개편 ▲환경국 독립 신설 ▲평택복지재단 역할 정립 ▲장애인 종합복지센터 건립 ▲안중출장소 신축 ▲청소년 진로체험기관 설립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인증사업 추진 등의 검토결과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정 당선인은 “제한된 인력과 시간에도 불구하고 빠른 시정 파악을 위해 애써주시는 시민출범위원회와 업무보고를 준비해준 공직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시민이 행복한 새로운 평택을 함께 만들어가는 과정에 보탬이 된다는 생각으로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날 업무보고에서는 브레인시티 사업, 동부고속화도로, 폐기물 고형연료 소각장 등 주요 현안을 심도 있게 논의할 TF팀 편성의 필요성이 제기됐다.

정 당선인은 “브레인시티 등 앞서 추진한 중요사업들에 대한 면밀한 검토가 필요하다”며 “시민과 밀접한 브레인시티 사업, 동부고속화도로, 폐기물 고형연료 소각장 등 주요 현안을 면밀하게 살펴볼 TF팀을 편성해달라”고 주문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