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민신문] 2018 평택 할로윈 페스티벌 코스프레 콘테스트 입상자는 다음과 같다.
이번 2018 평택 할로인 콘테스트 행사관련 사진보기 평택시민신문 홈페이지 우측 시민사진방에서 가능하다.

■ 어린이부분

어린이부분 귀요미상을 받은 인하윤 어린이. 바나나우유를 컨셉트로 의상을 준비했다.
어린이부분 호러상을 받은 안상진 어린이. 해골분장으로 할로윈 축제를 찾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어린이부분 엉뚱발랄상을 받은 한수현 어린이. 평택시의 캐릭터 ‘평택이’를 연출하는 엉뚱함으로 상을 수상했다.
어린이부분 엉뚱발랄상을 받은 서지윤 어린이. 슈퍼마리오를 컨셉트로 잡았다고 밝혔다.
어린이부분 SF상을 받은 임유준 어린이. 아이언맨을 연출하며 축제를 찾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 일반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한 Kristina Sotffel. 영화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의 윈프레드 샌더슨을 연출했다. 이날 최우수상을 받은 이유로는 분장도 특색있고, 축제 현장에서 많은 사람들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며 어울렸다는 평가가 있었다.
우수상을 수상한 김민철 씨 외 2명. 바이오하자드 게임에 등장하는 특수부대원들을 연출해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우수상을 수상한 문시후 씨. 영화 ‘데드풀’의 주인공 데드풀을 컨셉트로 행사를 진행했다.
인기상을 수상한 조민서 씨.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캐릭터 안두인 린을 연출했다.
인기상을 수상한 Melissa Dayao. 공포영화 ‘더 넌(The nun)'의 캐릭터 발락을 연출했다.
인기상을 수상한 안재은 씨. 애니메이션 ‘라푼젤’의 주인공 라푼젤을 연출했다.
인기상을 수상한 변효원 씨.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캐릭터 룰루를 연출했다.
인기상을 수상한 노지현 씨.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캐릭터 아리를 연출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