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민신문] (재)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기성)은 오는 23일 팽성복지타운 2층 소강당에서 2018년 한 해 동안 진행된 평택복지재단 연구를 발표하고, 토론하는 ‘연구성과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구성과보고회는 1인 가구 실태, 폐지수거노인 생활실태 및 정책제안, 사회복지종사자 감정노동을 중심으로 연구발표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지역복지력 향상을 위한 네트워크 분석, 다문화수용성 연구가 실시됐다. 연구내용 발표와 공공과 민간 현장전문가들의 토론으로 평택시민의 행복과 고독에 대한 현안을 심도있게 토론할 예정이며, 이를 관내 지역복지 정책과 실천현장에 적용할 수 있도록 제안과 현실적인 의견을 수렴하고자 한다.

참석대상자는 공공, 민간, 사회복지 기관 종사자 외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석가능하다. 참석방법은 평택복지재단 홈페이지(www.ptwf.or,kr) 에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팩스(031-650-8644)와 이메일(ptresearcher@naver.com) 또는 전화(031-650-2610)를 통해 18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단, 행사진행일정과 공간상의 제약으로 선착순 70명으로 사전접수가 마감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당일 연구요약자료집과 연구보고서를 배포할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