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6
default_setImage2
default_setNet1_2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월별테마활동 진행

기사승인 2019.02.08  11:06:02

공유
default_news_ad1

[평택시민신문] 안중청소년문화의집(관장 박수정)이 지난달 26일(토) 1월의 청소년월별테마활동 ‘달/달/별/별 – 스노 글로브 만들기’ 활동을 운영했다.

이번 테마활동에는 청소년 20명이 참가해 공예전문 강사 지도로 미니어처, 클레이 반짝이를 이용해 '나만의 개성을 살린 스노 글로브'를 만들었다.

활동에 참여한 정주연(현화초3) 학생은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 미니어처도 넣고, 예쁜 색의 찰흙과 반짝이로 마음에 쏙 드는 스노 글로브를 만들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그리고 만들 때 친구들이랑 언니, 동생들과 함께 서로 도와가며 모두가 예쁘게 완성할 수 있었던 것 같아서 오늘 활동이 너무 즐겁고 보람찼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청소년월별테마활동 담당자인 정혜지 청소년지도사는 “주제를 선정할 때 청소년의 욕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학부모들의 의견을 청취하려 노력 중인데 매번 많은 제안과 격려를 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2019년을 함께 꾸려갈 청소년자치조직단원을 모집하고 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청소년행사기획동아리,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 등 다양한 청소년자치조직 모집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안중청소년문화의집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정호 기자 webmaster@pttimes.com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모바일 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ews_ad4

최신기사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