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6
default_setImage2
default_setNet1_2

평택 청소년들 끼와 재능 맘껏 펼쳤다

기사승인 2019.06.19  15:46:36

공유
default_news_ad1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 평택 예선 마무리

음악 무용 문학 등 22개 부문 최우수팀 선정

9월 개최되는 본선 평택 대표 출전 자격 얻어

[평택시민신문] 경기도와 평택시가 공동 주최하고 평택시청소년재단 산하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이종규)가 주관하고 경기도평택교육청이 후원하는 평택시청소년종합예술제 평택 예선이 6월 11일부터 15일까지 400여명 청소년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평택시청소년종합예술제는 제27회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의 예선을 겸해 치러지는 음악·무용·사물놀이·문학 4개 영역 15개 종목의 경연으로 진행됐다. 부문별 최고득점을 받은 22개 참가자(팀)은 9월에 진행 될 제 27회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 본선대회에 평택시 대표로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이번 13일 합창대회에 참가하여 서양음악 합창 초등부 최우수상을 수상한 현촌합창부(현촌초)의 이명희 지도교사는 “매주 수요일 아침, 동아리 활동시간, 점심시간을 쪼개어 연습했던 순간들이 모여서 좋은 결과를 이루어낸 것 같아서 좋다” 며 “앞으로 가을의 본선대회를 기다리면서 더욱더 즐겁게 노래하며 청소년들이 하나가 되는 화음을 만들어 내겠다”는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15일 댄스분야 중등부 최우수상을 수상한 현화중 3학년 DST 최세희 학생은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성과를 얻어 너무 기쁘고, 무엇보다도 심사위원분들이 좋은 피드백을 해 주어 도대회를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평택시청소년종합예술제 담당자 정미선씨는 “관내 청소년들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재능과 끼를 펼치고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4일의 시간이었다” 라며 “도 대회 참가하는 청소년들이 멋진 무대를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라는 말을 전했다.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 예선 결과와 9월에 진행되는 본선과 관련 된 자세한 안내는 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 확인이 가능하다. 031-646-5400

평택시민신문 webmaster@pttimes.com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모바일 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ews_ad4

최신기사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