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6
default_setImage2
default_setNet1_2

팽성청소년문화의집, 2019년 제 1회 관장 간담회 실시

기사승인 2019.09.07  15:18:32

공유
default_news_ad1

- 자치조직 청소년들의 의견 제안을 통해 소통의 장 마련

[평택시민신문] 팽성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지숙)에서 지난달 31일 청소년운영위원회 ‘너나들이’ 외 4개 동아리가 연합해 2019년 제 1회 관장 간담회를 실시했다.

간담회에서는 시설, 프로그램, 자치조직 활동, 수련기자재 4개 부문에 대해 의견을 제안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주요내용으로는 청소년운영위원회 ‘너나들이’에서 휴식 공간 확보와 팽성 지역만의 특색 있는 청소년어울림마당 운영, 문화교류기획동아리 ‘파미레도’에서 홍보 활동 활성화와 수련기자재(노래방 마이크, 컴퓨터 등) 구입, 행사기획동아리 ‘효율림’에서 요리활동 공간 및 개수대 설치, 유기동물보호 동아리 ‘멍벤저스’에서 자치조직 연합활동 요구, 자원봉사동아리 ‘런닝맨’에서 중 고등학생 체육프로그램 개설 등 다양한 의견들을 제안했다.

하세진(비전고1) 청소년운영위원회 부위원장은 “문화의집을 이용하면서 청소년들이 의견을 낼 수 있는 자리가 흔치않은데 말할 수 있어서 좋았고, 청소년들의 의견을 들어주고 반영해 주시려는 관장님의 모습에 감사했다”고 말했다.

팽성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자치조직 청소년들의 시설 운영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을 들을 수 있었으며, 그 의견들을 최대한 반영해 청소년이 주인이 되는 시설로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청소년자지조직 활동 및 시설 이용과 프로그램 참여에 대한 궁금한 점은 031-657-1103 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민아 기자 webmaster@pttimes.com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모바일 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ews_ad4

최신기사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