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오후 1시 서평택국민체육센터서 진행···참가신청은 12일까지

[평택시민신문] 안중제일신협 청년위원회 위럽(Welub)은 오는 14일 안중출장소 앞 서평택국민체육센터에서 ‘7인 함께줄넘기 뛰고보자go(고)’를 개최한다.

위럽은 우리(we)와 클럽(club)의 합성어로 우리들의 클럽이란 의미로 평택지역 청년들의 클럽을 찾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안중제일신협 주관, 위럽 주최로 이뤄지는 이번 행사는 평택지역 내 청년공동체를 확인하고 청년들이 자발적으로 행사하고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공동체 게임으로 기획됐다. 줄넘기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이 준비돼 있다.

줄넘기에는 한 팀당 7명 이상 10명(교체선수 포함) 이하까지 신청가능하며 참가비는 인원수에 관계 없이 팀당 2만원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시민은 온라인(https://forms.gle/vT56WgFXaqVMSsXs5)으로 오는 12일 자정까지 참가신청서를 작성하고 대표자 이름으로 참가비를 입금하면 된다.

이상훈 안중제일신협 이사장은 “안중제일신협 청년위원회는 올해 첫 출범해 시작됐으며 청년 조합원 커뮤니티 형성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며 “신협이 젊은 금융으로 거듭나기 위해서 청년 조합원에 대한 자문‧지원활동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안중제일신협 청년위원회 활동 및 7인 함께 줄넘기 뛰고보자go(고)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위럽으로 하면 된다. 031-684-0965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