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정책 사업 진행 비영리기관·단체 대상

사업 유형별 300만원에서 700만원 지원

[평택시민신문] 평택시가 ‘평택시 청년정책 공모사업’ 보조사업자를 3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사업은 시 내 청년정책 사업을 목적으로 하는 비영리기관과 비영리 단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시는 청년들의 시정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청년의 역량 강화와 자립 기반을 조성할 계획이다.

사업분야는 지정주제와 자유주제로 나뉘며 △청년의 능력개발 및 역량 강화 프로젝트(지정) △지역 기반 청년문화 발굴 및 활성화 프로젝트(지정) △청년 커뮤니티 활성화 프로젝트(지정) △평택시 청년의 각종 이슈·문제 해소를 위한 참신한 프로젝트(자유)가 있다.

사업 유형은 △홍보·캠페인 △공연·전시 △교육·강연 △체험·박람회이며, 유형에 따라 300만원에서 700만원의 지원금이 지급된다. 동일한 사업분야에 대해서는 최대 2개의 사업유형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사업자 선정은 사업자 자격 적합성, 사업 타당성 및 참신성, 사업수행능력 및 기대효과 등을 기준으로 지방보조금 심의위원회를 거쳐 완료되며 오는 2월 중 개별적으로 통보될 예정이다.

접수방법은 평택시청 정책기획과 인구청년팀 방문접수이며 우편 또는 인터넷 접수는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시청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정책기획과 인구청년팀에 문의하면 된다. 031-8024-2262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