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6
default_setImage2
default_setNet1_2

쌍용차, 티볼리 에어 ‘차박’ 참가자 모집

기사승인 2020.10.14  16:17:30

공유
default_news_ad1

- 쌍용 어드벤처 오토캠핑 빌리지서 진행

[평택시민신문] 쌍용자동차가 2021 티볼리 에어 출시를 기념해 차박(차에서 하는 캠핑) 입문자를 위한 비대면 차박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마이크로사이트를 중심으로 푸짐한 선물과 혜택이 기다리는 온라인 참가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티볼리 에어 차박 익스피리언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20일까지 티볼리 에어 마이크로 사이트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된 20팀은 오는 31일 충북 제천의 쌍용 어드벤처 오토캠핑 빌리지 차박 이용권을 획득한다.

티볼리 에어 시승차가 2박 3일 제공되고 캠핑타프와 그늘막, 에어매트 등 캠핑을 위한 소품이 지원된다. 티볼리 에어 선착순 구매자 1000명에게는 어반캠프닉 패키지 또는 차박텐트 패키지를 증정한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티볼리 에어 매직스페이스의 매력을 확인하는 참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국의 쌍용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코로나 항균 키트(KF94 마스크+휴대용 항균 미스트 스프레이)를 제공한다. 온라인 구매상담을 진행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올인원 캠핑키친시스템(1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200명)을 증정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천혜의 환경을 갖춘 빌리지의 가을을 만끽하면서 티볼리 에어와 함께 차박에 입문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안노연 기자 webmaster@pttimes.com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모바일 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ews_ad4

최신기사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