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권 평택시의원 가선거구(진위, 서탄, 지산, 송북, 신장1·2) 예비후보자 (더불어민주당)

백성권


■학력
- 진위 초‧중‧고 졸업, 
- 장안 대학교 경영과 졸업

■경력
- (전)진위면 주민자치 위원장
- (전)17대 대선 차별 없는 성장위원회
         평택갑 부위원장

 

 

출마인사
지역 봉사활동을 하면서 느낀 여러 일중 주민숙원산업 각 부락별 민원사업 해결 안 되는 여러 일들을 주민과 함께 의논하고 고민하며 빠른 처리와 결과를 도출하는 자리가 시의원이라 생각합니다.
평택시의 급속한 성장 속에서 북부지역은 수혜를 제대로 누리지 못한 대표적인 소외지역입니다. 지역의 일꾼으로서 주민들과 함께 새로운 변화를 만들겠습니다. 낙후된 구시가지와 농촌지역의 균형 있는 발전을 위하여 명확한 미래 비전을 제시하도록 노력 할 것입니다. 의회 입법 활동 등을 통하여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청사진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러한 일들은 지역의 주인이며 주권자인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에 의해서만 실현 가능합니다. 지역의 발전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지지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주요 공약
▲항공기 소음피해 현실적인 보상 ▲북부지역 균형발전 난개발을 막고 쾌적한 주거환경 유도 주차장 공원녹지 등의 도시기반 시설확충 ▲문화예술 공연확대 ▲국비 및 도비 예산에 대한 철저한 검증

 

김승남 평택시의원 나선거구(중앙, 서정) 예비후보자 (더불어민주당)

김승남


■학력
- 송북초등학교 졸업 (9회)
- 건국대학교 무역학과 졸업

■경력
- (현) 더불어민주당 평택갑지역위원회
          부위원장
- (전) 제5대 평택시의회 의원

 

 

출마인사
존경하는 서정동·중앙동(장당동,이충동) 주민여러분! 평택시의회의원 나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김승남입니다.
이제 평택은 그 어느 때보다 크게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에 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제반을 갖춘 평택시의 모든 문제들은 주민 여러분과 함께 노력하고 풀어나가야 할 중요한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제5대 평택시의회 의원 재직당시 주민여러분들의 의견을 합리적으로 적극 반영하여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열심히 노력하였습니다. 4년의 걸친 의정활동의 경험과 체험을 토대로 주민여러분들의 편에서 더 나은 봉사와 참된 의정활동을 펴고자 이번 6.13 지방선거에 다시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평택 경제발전! 전과기록 없고 삼성 출신 능력있는 시의원 저 김승남이 책임지겠습니다.

주요 공약
▲삼성, LG 대기업 평택시민 우선채용 추진 ▲송탄관광특구 경제 활성화 정책 추진 ▲주민 중심의 열린 문화공간 추진 ▲고덕 국제화 신도시간 연결도로 조기 착공

 

정일구 평택시의원 마선거구(팽성, 청북, 고덕, 신평, 원평) 예비후보자 (자유한국당)

정일구

 

■학력
- 성동초, 평택중, 신한고 졸업
- 한국외국어대학교 정치행정언론대학원
   석사학위과정 중퇴(2011.2.28.~2017.3.31)

■경력
- (현)자유한국당 중앙당 부대변인
- (전)자유한국당 평택을 사무국장

 

 

출마인사
평택에서 대대로 살았고, 앞으로도 평생을 살아갈 평택, 그 평택을 잘 아는 젊은 일꾼 ‘정일구’입니다.
역동적으로 성장하고 변화하는 우리 평택에는 시민과 함께 애향의 마음으로 평택을 지키고 발전시키는 시의원이 필요합니다. 또한 열정과 패기로 뛰어다닐 수 있는 젊은 정치인이 필요합니다.
원칙과 소신을 가지고 시민과 함께하는 정치를 실현하는 시의원이 되어, 사랑하는 평택을 위해 부지런히 뛰어다니겠습니다. 지금까지 지역 일꾼을 자처하며 평택 발전을 일구며 헌신해 왔듯이, 평택시민과 함께하는 생활 정치를 반드시 일구어내겠습니다. 참신성과 패기 그리고 겸손함을 잃지 않는 청년의 참 모습으로 평택시민 모두에게 봉사하며, 모든 일에 대안을 제시할 수 있는 생활 정치인으로 평택을 일구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주요 공약
▲ 농업인들의 영농 활동 지원 및 로컬푸드 산업 활성화 ▲안전한 학교 주변 환경 지원 ▲친환경 어린이집 신설, 국제학교 및 외국대학 유치 지원 ▲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경로당’ 환경 및 시설 설치 ▲구도심 슬럼화 방지 및 상생 방안 지원

 

강정구 평택시의원 라선거구(안중, 포승, 오성, 현덕) 예비후보자 (자유한국당)

강정구


■경력
- (전)바르게살기운동 평택시협의회
         회장
- (현)평택학생오케스트라 단장

■학력
- 홍원초, 안중중, 평택고 졸업
- 단국대학교 수학과 졸업

 

 

출마인사
지금 평택은 미군기지 이전, 삼성반도체 입주, 고덕신도시 건설, 평택항 개발 등 앞으로의 10년이 평택 미래 100년을 좌우할 중요한 시기입니다.
특히, 서부지역은 급격한 외부인구의 증가에 따라 교육, 보육, 복지, 문화, 체육 등 부족한 환경에 대하여 주미들의 불만이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이러한 현실을 개선하기 위해 교육과 보육과 복지를 전공한 전문가로서 주민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개선하고 서부지역의 천혜의 자연조건인 평택항과 평택호의 조속한 개발과 시민중심 행복한 평택을 만들기 위해 평택시의원 마선거구 예비후보로 등록하였습니다.

주요 공약
▲질 좋은 일자리 창출 ▲아이 걱정없는 평택 ▲평택항, 평택호의 빠른 개발 ▲범죄위험 지역 CCTV확대 ▲청소년 및 노인분들을 위한 복지확대

 

김동숙 평택시의원 바선거구(비전1동, 비전2동) 예비후보자 (자유한국당)

김동숙


■경력
(전)평택시 한미협력사업단장 (서기관)
(전)복지정책과장 (사무관)
(전)비전1동장 (사무관)
(현)한광여자중·고등학교 동문회장

■학력
한광여자 고등학교 졸업
한경대학교 전자정부대학원 행정관리학과 졸업(행정학석사)

 

출마인사
평택시청에서 40여 년간 공직을 수행하면서 경험한 지식과 노하우를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면서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의정활동을 결심하였습니다.
비전1동장 시절에는 20년간 못했던 동민 체육대회를 계획하여 실시하였으며, 단체별로 봉사 활동을 활성화했습니다. 생활지원과장 때는 보육교사를 위한 자질향상교육, 워크샾 개최하였고 자연과 함께 느끼며 생활할 수 있는 공원 내에 어린이 숲 유치원코스를 조성했습니다. 복지정책과장 때에는 행복나눔본부를 설치하여 범시민 모금운동을 하고 있으며 200여가구에 생계비를 지원했습니다.
이와 같이 평생을 봉사하는 마음으로 업무를 할 수 있는 기회에 늘 감사하며 아직도 일하고픈 에너지가 남아 건강할 때 사회에 기여해야한다는 소명감이 있어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요 공약
▲덕동산 공원을 명품공원으로 조성 ▲모산골 근린 생태공원 조성 ▲교통불편해소 방안 연구 및 실천계획 ▲다양한 주민자치프로그램의 확대 및 지원 ▲어린이 보육에 관련된 지원확대

 

김승겸 평택시의원 바선거구(비전1동, 비전2동) 예비후보자 (더불어민주당)

김승겸


■경력
- (현) 더불어민주당 평택시(을)
          부위원장
- (현) 평택·안성 범죄 피해자 지원센터
          위원

■학력
- 부용초, 청담중·고등학교 졸업
- 중앙대학교 산업경영대학원
   부동산경영학 졸업

출마인사
평택시 바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김승겸입니다. 저는 농부의 아들로 태어나 논두렁 밭두렁을 뛰놀며 자랐습니다. 50여 년 동안 평택 발전의 역사와 동행하며 성장하였습니다.
예부터 그늘진 곳 백성들까지 보살필 줄 아는 것이 진정한 선정(善政)이라고 했습니다.  신도시 개발, 미군기지이전 등 외형의 발전 이면에 환경, 교육, 복지 등 미처 돌보지 못한 채 방치된 문제들이 많습니다.
‘고인 물은 썩는다’고 합니다. 객관적인 안목과 냉철한 판단으로 막힘없는 흐름을 유도할 새로운 인재가 요구되는 지금입니다. 곳곳에 있는 부정적인 요소들을 분리수거하는 휴지통이 될 각오로 임하겠습니다. 희로애락을 함께 했던 내 고장을 위해 헌신할 준비가 완벽합니다. 평택시의 미래를 맡겨 주십시오.

주요 공약
▲상권 활성화 및 주거환경개선 ▲안전취약지역 가로등 및 CCTV설치 ▲주차공간확보 및 어린이 교통안전대책마련 ▲어르신을 위한 거리쉼터설치 ▲일자리 상담지원센터 설립

 

한지희 평택시의원 바선거구(비전1동, 비전2동) 예비후보자 (민중당)

한지희


■학력
- 강남대학교 3학년 제적

■경력
- 현 전국요양서비스노동조합
       평택지회장
- 현 민중당 최저임금
       119평택운동본부장

출마인사
평택시의원 예비후보 민중당 후보 한지희입니다. 저는 요양보호사입니다.
책임감 있게 아픈 분들을 돌보려했지만 현실은 제가 생각과 너무 달랐습니다. 고령화 시대를 맞이하여 노인 돌봄에 대한 국가의 책임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늘 손바닥 뒤집듯 정책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최저임금이 인상되었다는 이유로 처우개선비를 없애는 등 퇴보하는 행정과 정책을 보며 마음이 무거웠습니다. 그리고 결심했습니다. 요양보호사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직접 정치에 참여하고자 이번 시의원 후보에 출마를 했습니다.
또한 수많은 시민이 촛불로 세상을 바꿔냈으나 여전히 노동이 천대받는 사회에 살고 있습니다. 무한경쟁에 내던져져 꿈 없이 살고 있는 우리 청소년들, 학업과 취업으로 열심히 살고 있는 청년들, 촛불로 세상을 바꾼 민주시민들과 함께 뛰겠습니다.

주요 공약
▲차별없는 공공부문 비정규직 정규직화 ▲보건소마다 여성건강지원센터 설립 ▲중·고교 무상교복 실현 ▲장애아동 돌봄서비스 확대, 장애아동부모 지원 ▲청년센터 설립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