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쌍용패밀리데이 행사 일환으로 진행

지난 13일 열린 10번째 쌍용패밀리데이 행사에서 최근 JTBC의 밴드경연 프로그램 슈퍼밴드에 출연한 가능동밴드가 바이올린 연주를 하고 있다.

[평택시민신문]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예병태)가 고객 전용 오토캠핑장에서 7월 ‘쌍용패밀리데이’를 진행했다.

쌍용차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제10회 쌍용패밀리데이 행사 ‘플로럴 뮤직캠프’를 충북 제천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이하 빌리지)’에서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 참가자들을 위한 우드자동차‧동물부채 만들기 행사, 청춘라운지의 보드게임 무료대여, 전자오락실 추억의 게임 등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한 바이올린 연주와 가능동밴드의 공연도 이어졌다.

플로럴 뮤직캠프에 참가한 배선희 씨(41)는 “수려한 자연 속에서 멋진 음악, 추억의 놀이들과 더불어 캠핑의 계절을 제대로 즐겼다”며 “다음 SFD 날짜를 체크해 가족들과 꼭 다시 오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쌍용차 고객 누구나 사전예약으로 이용 가능한 빌리지는 매월 새로운 주제의 파티형 캠프 쌍용패밀리데이를 개최하며 쌍용차를 대표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로 자리 잡았다. 쌍용패밀리데이 참가 및 빌리지 예약 등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02-749-0900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